2022/10/19 8

2022.10.05(수) 파주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파주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수요일입니다 ^^ 오늘 손님은, 어제 미리 저한테 전화로 상담하신 분이세요. 이미 블로그를 여러번 보셨고... 가장 믿음이 가는것같아 저한테 진행한다고 하셨네요. 오늘 약속을 잡았고, 다시 한번 통화 후 계신곳으로 방문을 드렸습니다. 카페에 미리 가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감사하게도 커피를 사주셔서 감사히 마셨습니다 ^^;;; 도착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먼저 나누었어요. 보이스피싱을 당할뻔한 이야기.... 여러가지 비전을 가지고계신 사업 이야기 ... 등등. 굉장히 친근하고, 저한테도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마침 시간도, 점심시간이라... 같이 점심도 먹었습니다 ^^;; 점심 역시 제가 대접을 받았네요 ㅠㅠ 제가 사드..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10.04(화) 대전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대전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오늘은, 대전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우선 오전에 블로그 보시구 연락을 주신분이 계셔요. 통화를 요청했고, 바로 통화를 하고 진행 쉽게 마무리했습니다. 통화로 간단하게 말씀드렸는데, 이미 블로그를 열심히 보셨던터라 - 별다른 설명 크게 없이- 바로 쉽게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통화를 했구요. 바로 근처 매장에서 갤럭시 폴드 4 로 기기변경하셨더랬습니다. 중간에 폴드4 어떻게 생긴건지 알려달라고 하셔서 사진도 첨부해드렸어요^^;;;; 그리고 개통완료 연락받고 바로 대전으로 방문드렸습니다 ! 근처 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 바로 만나뵙고, 유심빼서 다시 원래 폰에 꽂아 드린후 - 바로 입금을 드리고 마무리했습니다!! (거의 3..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10.03(월) 서울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용산구)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4 프로 128 기가 (기기변경) 벌써 10월달입니다. . 요즘 정말 많은분들이 찾아주세요.. 경기 침체로 인해서 다들 힘드시기 때문이겠지요. 다들 정말 너무 힘내셨으면 합니다. 이겨내야죠. 저도 한푼이라도 더 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어제 연락주셔서, 고민을 좀 해보셨던 여성분이셨어요. 일하는곳이 용산쪽이셨고..... 중간에 시간이 딱 한시간만 나는 상황이셨죠. 그래서, 미리 제가 근처 대리점에 예약을 해두고 - 만나뵙고, 미납처리해드리고 - 예약한 대리점으로 언능 바래다 드리고 - 그렇게 진행했습니다. 굉장히 빨리 끝나셨어요. 한 20분만에 끝난거 같더라구요^^; 아이폰 14 프로 128기가 로 기기변경 진행하셨습니다..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09.30(금) 서울, 수원 _ (160만원 진행)

보통 하루에 한분에서, 두분정도 진행이 되는거 같습니다 ^^ (아참, 제가 이일은 한지는 언 10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이 전 '해드린 후기'가 없는것은... 네이버에서 하다가 다 날라갔습니다 -_-;;;;;; 억울해죽겠네요 ㅎㅎ... ) ㅇ 진행 지역 : 서울 (은평)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점심시간즈음. 서울 불광동에서. 은행원분이셨습니다. 점심시간 1시간이 딱 빈다고 하셨고, 그 안에 해결을 하셔야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12시에 바로 근처에 있는 대리점에서 빠르게 개통을 진행을 하셨고, 갤럭시 폴드 4 로 진행하셨습니다. 마침 기기가 매장에 바로 있어서 40분? 정도만에 끝났어요! 굉장히 운이 좋았습니다. 요즘 기기 정말 없거든요.. 운이 좋았어요!! 바로 ..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09.29(목) 서울 _ (16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잠실) ㅇ 진행 금액 : 16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ㅇ 갤럭시 폴드 4 (신규가입) 오늘은, 서울 잠실쪽으로 방문드렸습니다. 우선.. 일주일도 전부터 거의 매일 전화 주셨었어요. 문의전화였고, 궁금한것 물어보는거 - 이런저런 많은 상담들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얼마전 보이스피싱을 당한 상황이셨고 ㅠ_ㅠ 그때문인지.. 더더욱 더 많이 알아보시다가 결국 저랑 오늘 만났습니다. 불안하셔서.. 지인분 데리고 오셨어요. 물론 상관없습니다. 괜찮아요 ^^; 만나자마자 신분증 요청하셔서, 신분증도 보여드리고.. 안심 시켜드렸습니다. 이해합니다. 무섭잖아요. 처음엔 다 무섭고, 낯설고 그래요...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요. 근데, 오늘 하루 종일 같이 있으며, 2대 진행하..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09.28(수) 통영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남해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오늘 아침, 급하게 카톡으로 문의가 왔습니다. 너무 급한상황이고.. 오늘 진행하셨으면 한다구요. 문제는 거리가 멀었고, (통영이니까요 ㅠㅠ) 그래서, 먼저 개통을 좀 요청드렸습니다. 미납이나 이런것도 없는 상태셨거든요. 점심쯔음 가까운 디지털프라자에서 기기변경 폴드4로 잘 진행마치셨어요. 그래서 저도 바로 통영로 방문드렸습니다^^ 만나뵙고 굉장히 긴 시간동안 카페에서 대화를 나눴네요. 너무 친근하고, 친밀하게 대해주셔서 제가 다 너무 감사했어요. 일단 만나자마자, 기기받고 입금부터 드렸구요. 바로 올라가는 기차가 한시간정도 후라, 같이 이런저런 이야기도 했습니다. 이 일에 관련된 일. 제가 일을 시작하게 된 사유. 서로의..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09.27(화) 인천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몇일전부터, 계속 연락을 주셨었습니다. 계속 연락 주고받았고, 오늘 결국 깔끔하게 거래 잘 끝냈습니다. 일단, 군인분이셨어요. 지금 코로나라서.. .나오지도 못하시는 상황이셨고, 그래서 원격으로 비대면 진행을 해야만 했습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보셨다고하셨어요. 그래서 믿을수 있다고...ㅎ 비대면으로 진행하시겠다고 했네요^^;; SKT를 쓰고계셨기때문에, 티다이렉트샵에서 기기변경 온라인주문을 이용한 진행을 했습니다. 간단합니다 사실. 받는 주소만 저희 집 주소로 하시면 어짜피 온라인주문이기에, 간단하게 어플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다음날정도에 바로 저희집으로 배송이 오죠. (코로나라서.. 대부분 ..

해드린 후기 2022.10.19

2022.09.26(월) 양주 _ (80만원 진행)

아침 저녁 기온차가 심해, 독감이 유행이라고하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ㅇ 진행 지역 : 양주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이제 진짜 겨울이, 시작인가봅니다... .다들 추위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한분 진행했습니다. 몇달전에도 이미 연락주셨었고... 그때도 상담드렸던거로 기억해요. 그때는 진행을 안하셨었는데, 어제 연락이 와서 진행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미 이중할부중 - 그리고, 한도가 얼마 안남았었다는거에요. 그러나 너무 다행이도 회선 하나가 얼마 안남은 상황이셨습니다. 할부 하나 정리하면.. 얼추 100만원 이상의 한도가 새로 생기기때문에 기존 할부총액이 100정도만 있으셔도 가능하게 됩니다. 오늘같은 경우였구요. 아주 쉽게 ..

해드린 후기 202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