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4 9

2022.09.15(목) 인천 _ (9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9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512 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가끔있는, 특이한 경우였어요. 바로, 제가 방문을 드릴수도 없고.. 나올수도 없는. '군인' 분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가끔있어요. 군인신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진행하시는분들이요. 오늘이 그랬고, 기기변경을, 온라인신청해서 저희집쪽으로 주소를 적은뒤 - 택배 발송으로 해서, 제가 기기를 받는쪽으로 해서 진행했습니다. 아주 잘 끝났어요 ^^ 군인분이시라, 딱 정해진 시간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그 부분이 불안했지만, 저도 기기받자마자 미리 받아놨던 계좌로 바로 입금드리면서, 불안감을 최대한 안드리려 노력했습니다 ^^ 처음이시니까, 많이 두렵고, 많이 찝찝하고, 이게 맞나...........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14(수) 서울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강남)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수요일입니다 ^^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전화로 문의를 주셨어요. 그때 오늘로 미팅 약속을 잡았고, (오늘만 시간이 가능하시다고 하여서) 오늘 퇴근하시는길에 만나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만나기 전에, 이미 충분한 통화로 이것저것 설명드렸구요. 불편한 부분없고 투명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단가표도 미리 보내드렸구요. 만나기 전에 궁금한 부분이 더 있으셔서 문자주셔서- 일일이 친절하게 답변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진행시에, 연락처나 이런거 복사하면 어떻게 하냐... 라고 질문주세요. 기기를 다시 넘겨야하는데, 찝찝할수있다. 라는 부분인거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전혀 상관없다' 입니다. 일단,..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13(화) 서울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미아)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어제 아침, 연락이 왔습니다. 진행하시고 싶다구요^^; 사실, 한달전쯤에도 연락을 주셨었는데 - 제가 신규쪽으로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근데 그때, 뭔가 인연이 안맞아서 저한테 안하셨었거든요.. 이번에 다시 급하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마, 타 업체는 진행해보셨지만.. 좀 잘 안되셨나봐요. 상황을 들어보니... 이미 쓰고 있는 폰은 이중할부로 잡혀있고, 신규로 얼마전에 타 업체에서 하는 바람에, 한도가 100만원도 안나오는 상황인거에요. 그래서, 지금 쓰고 있는 폰에서 할부하나를 결제하고, 기기변경을 진행하자고 말씀드렸고, 미납까지 있어서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결국 성공했습니다 ^^ 방법을..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12(월) 세종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세종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두달전쯤에도 방문 드렸었죠^^ 총 4대 하신분이고, 그때 3대. 오늘 1대. 이렇게 거래했습니다. 약속대로 먼길이지만, 오늘도 방문 드렸구요. 마찬가지로 세종에서 뵙고, 바로 쿨 거래 마쳤습니다 ㅎㅎ.... 만족 많이 하셨습니다. 많이 걱정했는데.. 결국 필요한 돈 전부 다 잘 만들었다고.. 만족하셨습니다. 어떤 상황인지는 잘 모르지만, 얼마나 절박하고, 절실한 상황이셨을까요. 앞으로 잘 풀리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사람들은, 이걸 할때. 정말 절박하고, 더이상 길이없고, 절실할떄 하게되어요. 손해가 분명히 있으니까요. 그런 사람들을 이용해서 사기만은 안쳤으면 합니다... 정말 나쁜거에요 그건. 그래..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09(금) 안양, 수원 _ (24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안양 ㅇ 진행 금액 : 16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오늘은, 많이 바빴네요^^; 일단, 첫번째 손님은. 여러개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셨습니다. 개인회생을 막 시작하셨지만, 다행이도, 폰쪽은 채권에 없고 이런거를 한번도 해보신적이 없어서- 가능했습니다. 법적으로 하루에 두대까지밖에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세대, 네대가 하고 싶어도... 법적으로 그래요^^;; 그래서 오늘 두대 진행 도와드렸고, 다음에 한대 더 하시기로 했습니다. 일단, 만나자마자 - 미납부터 내드렸습니다. 미납부터 내드리고, 가까운 디지털프라자로 모시구 가서, 바로 기기변경 하셨습니다. (디지털 프라자나, 하이마트쪽은 추가할인 조금 있어요^^!!) 완료 하시고, 80만원..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08(목) 원주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원주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오늘은, 강원도쪽으로 다녀왔습니다. 2시쯤이었을꺼에요. 전화가 왔습니다. 미납때문에 급하게 당장 전화가 끊키는 상황이라.. 오늘 꼭 해결을 했으면 하셨다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시간이 아슬아슬하지만 한번 해보자고 했구요. 하지만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예전에 파산했던 기록이 있으셨던거에요. 그런경우. (개인회생 / 신용회복 / 파산 / 워크아웃 다 마찬가지입니다) 폰 할부개통이 기본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울보증보험쪽에 전화해서 '단 하루만 개통이 가능하게끔' 증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로 되는게 아닙니다. 증액 신청후 1시간. 후부터 개통이 가능해집니다. 결국 제가 방문을 드려야했고, 미납도 내드려야했고,..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07(수) 김포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김포쪽으로 방문드리고 진행하였습니다. 주말에 연락이 왔었는데, 주말이라 답을 못드렸고 ㅠ_ㅠ 월요일에 다시 답드리고, 몇일간 상담후 바로 오늘 진행했습니다 ! 이미 블로그를 통해서, 어느정도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어느정도는 알고계신 부분이 있으셨구요. 톡으로 상담을 원하셔서 톡으로 성심껏 답변 드렸습니다 ^^ 단가도 블로그대로, 그대로 다시 말씀디리고, 어떻게하는게 제일 좋은지, 혹여나 걱정하실만한일은 발생하는지- 이런것도 차근차근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곤, 오늘 2시에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 약속대로 2시까지 방문을 드렸습니다. 차에서 만나뵙고,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고 진행하였습니다. ..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06(화) 군포 _ (90만원 진행)

아침 저녁 기온차가 심해, 독감이 유행이라고하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ㅇ 진행 지역 : 안양 ㅇ 진행 금액 : 9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512기가 (기기변경) 이제 슬슬 본격적 겨울 시작인가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한분 진행했습니다. 1년전쯤 저랑 이미 한번 하셨었던 분이세요 ^^ 그때 진행을 하셨었는데, 1년이지나서, 또 필요하시게 되어서. 연락이 와서 진행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미 이중할부중 - 그래서 얼마 남지않은 할부 먼저 처리하시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택배로 받으셨어요. 기기변경으로 진행하셨구요. 매장을 하셔서.. 바쁘신분이라 폰매장 갈 시간이 도무지 안나시는것같고, 매장 가서 말하기가 쪼금 버거워 하시는것같아, ..

해드린 후기 2022.10.04

2022.09.05(월) 부천 _ (9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부천 ㅇ 진행 금액 : 9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512 기가 (신규가입) 오늘은 가끔있는, 특이한 경우였어요. 바로, 제가 방문을 드릴수도 없고.. 나올수도 없는. '군인' 분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가끔있어요. 군인신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진행하시는분들이요. 오늘이 그랬고, 사정상 기기변경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신규가입을 온라인신청해서 저희집쪽으로 주소를 적은뒤 - 택배 발송으로 해서, 제가 기기를 받는쪽으로 해서 진행했습니다. 아주 잘 끝났어요 ^^ 다행이도 신규가입도 잘 받아주었구요. 군인분이시라, 딱 정해진 시간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그 부분이 불안했지만, 저도 기기받자마자 미리 받아놨던 계좌로 바로 입금드리면서, 불안감을 최대한 안드리려 노력했습니다 ^..

해드린 후기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