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19

2022.06.16(목) 서울, 서울 _ (24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성수) ㅇ 진행 금액 : 16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512 기가 (기기변경) ㅇ 아이폰 13 프로 512 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두분 진행하셨습니다. 많이 바빴네요^^;; 일단 한분은 어제 문자로 상담 요청 주셨었구요. 바로 전화드리고 - 상담드린후 오늘 아침 일찍 만나기로 약속하고 - 오늘 만나뵙고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오늘 아침에 일찌감치 뵈었구요. 진행은 두대를 진행했습니다. 필요하신 금액이 150 이상이셨는데, 다행이도 폰을 두대를 쓰고계셔서 (세컨폰까지) 두개를 전부 한번에 기기변경 진행했습니다. 할부로 쓰고계신게 아니라서, 할부한도도 넉넉해서 쉽게 가능했습니다. SKT를 사용하고 계셨는데요, SKT의 경우 티다이렉트샵을 이용하면, 쉽게 당일에도 아이폰으로 진행..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15(수) 인천 _ (9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9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512 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가끔있는, 특이한 경우였어요. 바로, 제가 방문을 드릴수도 없고.. 나올수도 없는. '군인' 분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가끔있어요. 군인신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진행하시는분들이요. 오늘이 그랬고, 기기변경을, 온라인신청해서 저희집쪽으로 주소를 적은뒤 - 택배 발송으로 해서, 제가 기기를 받는쪽으로 해서 진행했습니다. 아주 잘 끝났어요 ^^ 군인분이시라, 딱 정해진 시간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그 부분이 불안했지만, 저도 기기받자마자 미리 받아놨던 계좌로 바로 입금드리면서, 불안감을 최대한 안드리려 노력했습니다 ^^ 처음이시니까, 많이 두렵고, 많이 찝찝하고, 이게 맞나...........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14(화) 서울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서울 (서초)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화요일입니다 ^^ 오늘은 금요일에 전화로 문의를 주셨어요. 그때 오늘로 미팅 약속을 잡았고, (오늘만 시간이 가능하시다고 하여서) 오늘 퇴근하시는길에 만나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만나기 전에, 이미 충분한 통화로 이것저것 설명드렸구요. 불편한 부분없고 투명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단가표도 미리 보내드렸구요. 만나기 전에 궁금한 부분이 더 있으셔서 문자주셔서- 일일이 친절하게 답변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진행시에, 연락처나 이런거 복사하면 어떻게 하냐... 라고 질문주세요. 기기를 다시 넘겨야하는데, 찝찝할수있다. 라는 부분인거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전혀 상관없다' 입니다. 일단, 애초..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13(월) 천안 _ (7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천안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256 기가 (기기변경) 힘찬 한주의 시작이네요. 월요일입니다 ^^ 일단, 오전에 카톡으로 연락을 주셨고 - 돈이 급하게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블로그를 소개해드리면서, 대략적인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폰을 새로 개통한지 얼마안되셔서... 기기변경이 안될수도 있다라는거였어요. 하지만, 여러가지 꼼수 (ㅎㅎ;;;) 를 좀 알려드리면서 - 기기변경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렸고, 개통한지 두달밖에 안되셨지만, 결국 개통에 성공하셨습니다. 오후 늦게 개통을 완료하셨고, 바로 계신곳으로 방문드리고 마무리 잘 했습니다 ^^ 오후 5시쯤 개통 완료를 해주셨고, 바로 천안으로 출발하고 7시 30분쯤 만나뵙고 입금을 드렸네요 ㅎㅎ..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10(금) 인천, 안양 _ (14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3 (기기변경) 오늘은, 많이 바빴네요^^; 일단, 첫번째 손님은 - 인천쪽이셨습니다. 개인회생을 막 시작하셨지만, 다행이도, 폰쪽은 채권에 없고 이런거를 한번도 해보신적이 없어서- 가능했습니다. 여러대를 원하셨지만.. .제가 일단 한대만 진행하자고 했어요. 두대,세대는 부담이 엄청 되거든요. 한대는 괜찮습니다. 한대는 기기변경으로 가능하니, 원래 내던 통신요금에서 3~4만원만 더 내시면 되는데, 두대째부터는 번호를 새로 만들어야하는 신규가입인지라... 내야될 요금이 두배이상으로 뻥~ 뛰니까요. 그래서 오늘 한대 진행 도와드렸고, 다음에 시간되면, 그때 한대 더 하시기로 했습니다. 일단, 만나자마자 - 미납부터 내드렸습니다. 미납부터 내..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09(목) 광주 _ (7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광주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256 기가 (기기변경) 우선, 오늘 급하게 연락이 왔구요. 지역이 문제였습니다. 전라도 광주였고, 반드시 오늘 필요한 자금이셨던거에요. 늦어도 상관없으니, 오늘안에만 와달라고 요청해주셨네요.. 그래서, 개통 진행 바로 부탁드리고, 저녁에 늦은시간이지만, 방문드렸습니다. 엄청 늦게 개통이 완료되어서, 저도 어쩔수없이 개통확인되는대로 출발했지만, 도착하니 밤 11시쯤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잘 거래 마무리 했고, 급한거 해결하셨네요. 문제는 저는 이제 기차가 끊켜서 서울 못가는 상황이지만,,, 밤새고, 아침 첫차로 올라왔습니다 ㅎㅎ;;; 이걸 하시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어요. 그만큼 간절하고 급하시니 하시는거죠. 이해합니다. 저도..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08(수) 제천 _ (8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제천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아이폰 13 프로 맥스 256 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충북쪽으로 다녀왔습니다. 2시쯤이었을꺼에요. 전화가 왔습니다. 미납때문에 급하게 당장 전화가 끊키는 상황이라.. 오늘 꼭 해결을 했으면 하셨다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시간이 아슬아슬하지만 한번 해보자고 했구요. 하지만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예전에 파산했던 기록이 있으셨던거에요. 그런경우. (개인회생 / 신용회복 / 파산 / 워크아웃 다 마찬가지입니다) 폰 할부개통이 기본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울보증보험쪽에 전화해서 '단 하루만 개통이 가능하게끔' 증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로 되는게 아닙니다. 증액 신청후 1시간. 후부터 개통이 가능해집니다. 결국 제가 방문을 드려야했고, 미..

해드린 후기 2022.06.29

2022.06.07(화) 대구 _ (7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대구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2 (기기변경) 오늘, 낮에 카톡이 왔습니다. 대구쪽이시고, 진행하고 싶으시다는 톡이었고, 바로 통화 연결 부탁드리고 - 상담 드렸습니다 ^^ 이렇게, 첨부터 - 어느정도 블로그를 보시고, 어떤거로 개통을 해야하는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신거 같았어요. 통화했을때도, 이미 어느정도 다 아시는 상황이셨구요. 개통 요청 드렸고-, 아주 쉽게 개통 완료하시고, 연락을 다시 주셨기에 -!! 저도 바로 KTX를 타고 방문 드렸습니다 !! 아주 쉽고, 간단하게 거래가 잘 끝났습니다. 5분정도만에 거래가 끝난거 같아요 ㅎㅎ;;; 만나서 폰 확인하고, 바로 입금 드리고요. ㅎㅎ;;; 5시 30분 정각에 만나서 ,5시 34분에 입..

해드린 후기 2022.06.27

2022.06.06(월) 이천 _ (7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이천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3 (기기변경) 몇일전부터, 계속 연락을 주셨었습니다. 계속 연락 주고받았고, 몇번의 연기끝에 - 결국, 오늘 진행하셨고, 아주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 우선, 많이 알아보시고, 블로그도 꼼꼼히 많이 읽어보셨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믿음이 가서 결국 저랑 하시기로 정하셨다고 하는데, 괜히 뿌듯했습니다 ㅎㅎ;; 핸드폰 요금이 미납이 조금 있었습니다. 사실, 그거때메 하는거라고 하셨어요. 과거에 신용이 조금 문제가 있었던적이 있어서 안될까바 걱정도 하셨는데요, 서울보증보험에 확인해보고, 문제없이 가능해서 결국 진행했습니다 ! 방문드렸고, 바로 미납부터 내드리고 - 어느 기종으로 진행할지 같이 결정했습니다. 절대, 강요하지 않아요..

해드린 후기 2022.06.27

2022.06.04(토) 진주 _ (70만원 진행)

ㅇ 진행 지역 : 진주 ㅇ 진행 금액 : 7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3 (기기변경) 오늘은 사실, 토요일입니다. 원래는 월 ~ 금까지, 평일에만 매입을 하는데요, 가끔 오늘처럼 아주아주 급하다고 하시면, 주말에도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상담 요청은 어제 금요일에 왔었구요, 개통도 어제 했습니다. 하지만, 방문은 토요일에 하셨으면 하셔서, 오늘 아침 일찍 방문드렸습니다. 진주 사시는 분이셨고, 이미 블로그를 많이 보셔서 긴 설명은 필요없는 상황이었어요. 바로 통화로, 자세히 다시한번 알려드렸고, 가까운 대리점에서 개통 성공 하셨습니다 ^^ 어제 손쉽게 기기변경으로 개통 하셨구요. 오늘 오전에 방문드렸어요. KTX타고 방문드렸고... 역에서 가까운 카페에서 커피한잔 시키고 기다렸습니다. 워낙 웃는상이시고,..

해드린 후기 2022.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