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린 후기

2022.10.21(금) 인천, 인천 _ (170만원 진행)

박보람_ 2022. 11. 8. 21:01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80 만원

ㅇ 갤럭시 폴드 4 (기기변경)

 

오늘은 총 두분 진행하셨습니다.

일단, 한분은.. 몇일전에 하셨던 분이신데, -

그때는 기기변경으로 아주 쉽게 진행하셨었어요.

근데, 또 한번 더 급전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신규밖에 방법이 없어서, 난감한 상황이셨는데요,

친동생분이 도와주시기로 했데요. 같이 나왔더라구요...

 

친동생분한테 하시는거 맞느냐, 본인명의로 하는것이다.

확실히 인지시켜드렸고, 본인이 하는것 맞고, 오빠가 자기한테 돈 갚기로 했다..

그래서,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누구나 다 사정은 있는거니까요.

 

가까운 매장에서 갤럭시 폴드 4로 기기변경 하셨구요.

나오셔서, 바로 다시 유심 본래 폰에 꽂아 사용하셨습니다.

(친오빠분한테 엄청 모라모라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상관할부분은 아니지만, 동생분한테 꼭 돈 다 바로 갚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어찌어찌 잘 끝났고 바로 이체 완료 해드렸습니다 ^^

 

 

 

 

ㅇ 진행 지역 : 인천

ㅇ 진행 금액 : 90 만원

ㅇ 아이폰 14 프로 256 기가 (신규가입)

 

두번째는 사연이 있는 오빠, 동생 (친형제) 이었습니다.

또 오빠 동생이었네요^^; (신기신기)

급하게 당장 살아야하는 집을 구해야하는데..

너무 촉박하고, 날씨가 추워 곤란해하고있는 친구였어요.

아침 새벽같이 연락이 왔고.. 긴 대화 끝에 진행하였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 만났네요!

기기변경으로 진행하려했으나...

쓰고있는 폰이 이미 알뜰폰이었고.

너무 늦은 시간이라, 대리점쪽에서 번호이동대신,

쉬운 신규가입으로 해줬네요. (기존쓰는 번호는 알아서 해지해라 이거죠 ㅎㅎ;;)

마침 동생이 쓸 번호도 필요했던지라, 잘 되었죠 뭐 ㅎㅎ;

다 마치고 동인천역에서 만났습니다.

날이 너무 더웠고 밤이어서... 던킨도너츠 가서 도넛이랑 시원한커피랑 

이것저것 싸줬네요 ㅎㅎ.... 동생은 하루종일 밖에서 굶었다고 하니까요.

가슴이 너무 아팠습니다.

이렇게 다 마무리 되고,

늦은 밤, 9시에 카페에서 만나서 현금으로 돈을 줬습니다.

통장이 정지되어서 사용할수없는 상황이라 -

현금으로 달라고 해서, 돈 빼서, 그렇게 현금으로 쥐어주었습니다.

다 끝나고.. 헤어지는데,

맘이 먹먹하니, 답답한거에요. 이 친구 70만원 줘도.. 전부 방구하는데에 써야하고,

당장 오늘은 어디서 잘지. 뭐 먹을수나 있는건지..

그래서 가는친구, 다시 불러서 호텔 예약 해줬습니다...

동생이랑 따뜻한데서 자고,

내일 방 구하라고.

 

그렇게 마무리 하였구요.

너무너무 뿌듯하고, 괜히 먹먹해지네요.

진짜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될겁니다. 착한 친구더라구요..

 

이 일 하면서,

많이 배웁니다. 그리고,

무조건 손님 입장에서 생각해야합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하겠습니다... (^^)(__);;;

 

 

 

진행 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1. 일단은 문의하세요 ^^; 

저한테 전화하세요. 문자하세요. 카톡하세요 ㅎㅎ..

언제든,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든 괜찮습니다.

(바로바로 답장이 오지 않거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3시간 이내로 반드시 다시 답장 드려요^^)

 

 

2. 서울 / 경기 지역의 경우 우선 제가 방문을 드립니다. (상담후)

제가 와서 한번 더 설명 자세히 드릴꺼에요.

만나서 마음 변하셔도 됩니다^^; 안하셔도 되는거세요. 부담갖지 마세요 ㅎㅎ

안하더라도 출장비 이런거 받는 사람 아닙니다;;;

 

지방의 경우는 방문 드리기전에 개통을 가까운 대리점에서 해주셔야해요^^

방문 드렸다가 혹여라도 안되는 상황이라면... 저는 하루를 날리게 됩니다 ㅠㅠ..

그래서 지방의 경우는 어쩔수없이 먼저 개통 요청을 드립니다.

(물론, 세세하게 상담으로 어떻게 개통하시면 되는지 알려드립니다!)

 

 

3. 저와 상담후 - 

가까운 대리점으로 방문합니다. (하이마트나, 삼성디지털프라자가 더 좋습니다)

그래서, 폰을 바꾸러 왔다. 기기변경 하러 왔다고 하는거에요.

그러면 어떤 기기 찾으시냐.. 물어보겠죠?

그러면 아이폰, 으로 바꾸러 왔다고 하시면 됩니다. (기종은 제가 그때그떄 말씀드리겠죠^^)

그러면, 지금 쓰고 있는 폰에서 유심을 뺴서 , 새 아이폰에 꽂아줍니다.

그러면 이제는 고객님 폰은 새 아이폰이 된거죠.

끝입니다^^;

매장 나오셔서 새 아이폰에 꽂혀있는 유심을 다시 빼서 원래 폰에 꽂고 원래 폰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새 아이폰은 유심이 없으니 그냥 중고기기일 뿐인거죠.

저한테 파시면 되는겁니다. 저는 바로 그자리에서 현금으로, 혹은 계좌이체 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그냥 이제 매달 내는 핸드폰 요금에서 3~5만원정도 추가될텐데요. (아이폰 할부 기기값)

그것만 잘 내시면 됩니다. 끝이에요.

 

깔끔하게 끝났습니다. 

 

저의 역할은 이겁니다.

매입해드리고, 바로 현금 드리는겁니다.

이거 사자마자 국내에서 다시 팔 수 없잖아요.

다시 쓸 수 없잖아요.

그래서 저의 역할은.. 매입후 분해해서 부품을 해외로 수출합니다.

없는 폰. 만든다는거죠. 

 

말은 깁니다만, 사실 빠르면 한시간이면 끝나는 아주 간단한 목돈 만들기입니다 ... ^^

(단, 사기가 많으니 - 항상 조심조심 아무대서나 하지 마세요!!)

 

 

010 9309 2338 / 전화 문자 카톡 언제든 환영합니다.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혹여나, 이 외시간 카톡 넣어주시면, 바로 다음날 연락드리겠습니다 !!

 

TEL : 010 9309 2338

KATALK : taeik4215

 

 

단가 공개입니다. (타 업체처럼 이런저런 핑계대며 깍지 않아요^^;)

무조건 이단가 드려요.

 

단가표 (받으시는돈)

 

갤럭시 폴드 4 - 70만원 -> 80 만원

아이폰 14 프로 맥스 512 기가 - 100만원 -> 110 만원

아이폰 14 프로 맥스 256 기가 - 90만원 -> 100 만원

아이폰 14 프로 맥스 128 기가 - 80만원 -> 90 만원

아이폰 14 프로 512 기가 - 90만원 -> 100 만원

아이폰 14 프로 256 기가 - 80만원 -> 90 만원

아이폰 14 프로 128 기가 - 70만원 -> 80 만원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

(지역은, 최대한 포괄적으로 이름은 나오지 않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혹시나 혹시나.. 상황 후기도 원치 않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바로 해당부분은 삭제하겠습니다^^)

 

Tel : 010 9309 2338 / 카카오톡 : taeik4215 / 24시간 언제든지 카톡, 문자, 전화주세요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그 외 야간이나 주말에는 상담원하시는 시간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틈틈히 보구, 원하시는 시간에 연락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