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린 후기

2024.01.17(수) 수원 _(170만원 진행)

박보람_ 2024. 2. 14. 19:52

ㅇ 진행 지역 : 수원

ㅇ 진행 금액 : 170 만원

ㅇ 아이폰 15 프로 맥스 256기가 (기기변경)

ㅇ 아이폰 15 프로 256기가 (기기변경)

 

오늘은 비가 오네요^^;

아침 일찍 카톡이 왔습니다. 정확히 1년전에 한번 뵙구 진행하셨었던 분이셨어요.

수원이었고.... 경상도쪽에 원래 사시는데 수원으로 올라와서 독립해서 

사시는 여자분이셨습니다. (기억에 남네요^^!!)

 

1년만에 다시 연락주셔서, 오늘 혹시 진행이 가능한지 여쭤보셨고,

상황을 잘 살펴보니, 가능할듯하여 바로 방문드리고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쉬운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미납이 워낙 많아서, 두대를 진행해야하는 상황이었고 

(다행이도 번호가 두개 있으셨네요)

남은 할부가 100만원대 초반인지라.... 한대는 가능하더라도

두대까지는 불가능할 수 있는 상황이었어요.

 

하지만, 번호 두개 중 하나를 - 기기값정리 하면,,,, 할부한도가 어느정도

더 늘어나서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다행이도 하나 기기값 남은게 얼마 되지 않아서, 정리가 가능했네요!!)

 

만나뵙고, 미납부터 쫙 납부를 드렸구요.

 

가까운 베스트샵으로 이동후에 -

한꺼번에 두개를 기기변경 진행 마쳤습니다 ^^

남자친구랑 커플폰으로 바꾼다고 하니, 잘 해줬다고 하네요 ㅎㅎ

 

다 마치고 나머지 잔금 50만원 마저 입금 드렸습니다 ^^

 

 

 

 

이렇게 한번 찾아주셨던 분들이 -

다시 연락주시면 너무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그만큼,

제가 잘 해드렸었구나... 하고 뿌듯하고 그래요 ㅎㅎㅎ;;;

 

 

 

 

 

 

단가 공개합니다.

타 업체처럼 이런저런 핑계대며 깍지 않습니다.

출장비니 뭐니.. 이런거 없습니다 !

무조건 이단가 드려요.

 

단가표 (받으시는돈)

 

아이폰 15 프로 맥스 _512기가 - 100 만원

아이폰 15 프로 맥스 _256기가 - 90 만원

아이폰 15 프로 _512기가 - 90 만원

아이폰 15 프로 _256기가 - 80 만원

아이폰 15 프로 _128기가 - 70 만원

 

단가는 폰테크 업체중에 저희쪽에 제일 높을겁니다.

이건 장담할 수 있어요.

왜냐면, 제 손님들이 타 업체에서 100만원 넘게 준다고 혹해서 진행했다가

결국 30만원, 50만원만 받고 억울하다고 전화 많이 오거든요.. (홈페이지 절대 믿지 마십쇼..)

저는 저기다 단 1만원도 깍지 않습니다. (타 업체는 진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엄청깍습니다...)

양심적으로, 손님 입장에서. 그렇게 앞으로도 진행하겠습니다 (^^)(__);;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

(지역은, 최대한 포괄적으로 이름은 나오지 않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혹시나 혹시나.. 상황 후기도 원치 않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바로 해당부분은 삭제하겠습니다^^)

 

전화 : 010 9309 2338

카톡 : taeik4215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그 외 야간이나 주말에는 상담원하시는 시간, 연락처 남겨주시면 

제가 틈틈히 확인하고 원하시는 시간에 연락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아래는 반드시 읽어주셨으면 하는,  글입니다 -

 

우선, 여기까지 오신것, 너무 다행입니다.

이걸 읽으시고, 저를 만나실 수 있으니까요.

 

거두절미하고, 저는 폰테크 입니다.

다만, 다른 업체들과는 많이, 아주 많이 다릅니다.

사기치지 않습니다.

바가지 씌우지 않습니다.

단가 / 마진 / 전부 오픈합니다.

 

안심하고, 진행하세요.

안전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전국 100여개가 넘는 폰테크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부 '손님 = 돈' 으로 봅니다.

 

그러지 않겠습니다.

결코 '손님 = 돈' 이 아닙니다. 

 

매일매일, 어떻게 진행을 했는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한번 꼭 읽어봐주세요.

한번 저와 연을 맺으신 분들은, 반드시 꼭 다시 찾아주십니다.

그게 또 돈이 필요하시던, 커피 한잔이 필요하시던.... 

 

힘내세요. 어떻게든 방법은 있습니다.

 

 

 

전화 : 010 9309 2338

카톡 : taeik4215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그 외 야간이나 주말에는 상담원하시는 시간, 연락처 남겨주시면 

제가 틈틈히 확인하고 원하시는 시간에 연락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